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상위링크

본문내용

본문

취업자료실
+ Home > 취업정보 > 취업자료실
[공지](해운대구청)민원안내데스크 도우미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15-09-04 11:13:12
    조회수
    6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는 고객만족팀 민원업무 보조를 위한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함에 있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 09. 3.
해 운 대 구 청 장

1. 채용인원 : 1명
2. 자격요건
?- 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에 주민등록을 둔 자 (남자의 경우 병력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민원업무 경험이 있는 자 우대
3. 접수기간 : 2015. 09. 3.(목) ~ 2015. 09. 14.(월)
4. 응시요령
?- 접수장소 : 해운대구청 민원여권과(고객만족팀)
?- 접수방법 : 본인(신분증 지참)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시간 - 09:00~18:00
?-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증빙서류
5. 선발방법
?- 제1차 : 서류심사
?- 제2차 : 면접심사 (제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15. 09. 17.(목) - 개별통보
6. 업무내용
?- 민원 안내 및 도우미 업무 등
7. 근무조건
?- 근 무 처 : 해운대구청 민원여권과(고객만족팀)
?- 근무기간 : 2015. 10. 01. ~ 2015. 12. 31. (3개월, 직원 충원시 계약 해지, 예산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보 수 : 63,330원/일
?- 근로시간 : 공무원 법정 근무시간 준용
8. 기 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신청자의 책임으로 하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및 신원조회 시 결격사유가 있는 등 부적격 사유 발생시 합격을 취소하거나 채용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구청 고객만족팀(☎749-4261)으로 문의바랍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