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3D프린터를 활용한 제품디자인&3D형상모델링(캐드,인벤터,포토샵,일러스트) 수강후기
글쓴이 수료생 조회수 733
작성일 2019-07-26 09:53:26

대학 전공에서 배울 수 있는 부분이 분명히 존재하겠지만 지난 6개월간 효성에서 가르침 받았던 시간은 제게 새로운 발걸음을 할 수 있는 귀중한 경험이 되었고 튼튼한 근육이 되었습니다.

만약 훈련내용들 - 캐드 인벤터 포토샵 일러스트 3Ds MAX 등 - 을 저 혼자서 유튜브나 서적을 독학하며 기능을 익히고 헤쳐나가려고 했더라면 캐드를 배우는 것도 인벤터를 배우는 것도 포토샵 일러스트 3Ds MAX 등의 프로그램등을 배우고 다루는 것도 지금의 훈련(교육)기간보다 훨씬 오래 소요되었을지 모를 일 입니다. 그랬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니 더욱 강사님들과 행정상으로 늘 물심양면 성심상의껏 도와주신 선생님들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하게 됩니다.

제가 훈련내용이나 강의방식에 대해 후기에서 얘기하지 않는 것은 저는 만족스러웠기에 수강생들의 후기를 보고 점검하셔서 강사님들께서 스스로 개선을 하시거나 지금 이대로 진행하시더라도 어느 쪽이든 좋을 것이라 생각하는 데에 이유가 있습니다. (부족하거나 아쉬웠던 부분은 없었습니다.)

제 수강후기 글이 어떤 쪽으로든 새로이 훈련을 배우길 희망하시고 과정을 찾아서 후기를 읽으러 오신 다양한 분들께 아무쪼록 도움이 되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훈련과정을 탐색중이신 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원하시는 내용이 담겨있지 않다면 훌륭한 다른 후기들도 충분히 있으니 찾아보시며 결정을 내리시는데 참고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QUICKMENU

 입학상담

051-746-8768

09:00~19:00

토,일,공휴일 휴무

블로그

블로그

카카오톡 1:1상담

카카오톡 1:1상담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TOP
원패스 상담신청
교육 + 수당 + 취업까지
지금 도전하세요!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