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상위링크

본문내용

본문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재미로 풀어본 급식체 자소서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17-11-17 10:44:16
    조회수
    27

인쇄






 

 

※ "충격실화 감동실화" 성장과정

제가 살아온 매 순간은 눈부신 각입니다. 학점도 어학점수도 오지고, 알바도 인턴 경력도 스펙이 전부 오져서 모든 날들이 지렸습니다. 이거 레알 반박불가 빼박캔트 버벌진트 버캔스탁인 부분 팩트 체크 들어가면 샘 오취리도 놀라서 에취하고요.

 

※ "죄로 인정 우로 인정" 성격 및 장단점

제 성격은 최상타취입니다. 오졌따리 오져따 쿵쿵따리 쿵쿵따 산기슭이 인정하는 바이고요. 슭곰발이 인정하는 바입니다. 오지는 거 인정? 어 인정? 인정 안 해서 후회한다면 후회할 시간을 후회하는 각이고요. 아리랑 고개를 넘어서 새가 지저귀는 기저귀는 하기스인 부분이고요.

 

※ "클래스가 오집니다" 지원동기

우선 귀사의 연봉과 복지 클래스가 오집니다. 동의? 어 보감 ㅋ 인정하지 않는 사람 에바참치꽁치 가문의 수치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삼각사각오각생각죽는각 입니다요. 또 오랜 취준 기간을 쿠크 깨져서 이력서를 내야 살고 안 내면 뒤지는 각이옵니다.

 

※ "ㅇㄱㄹㅇ ㅃㅂㅋㅌ" 지원동기

제가 합격한다면 회사 입장에서 개이득입니다. 솔까 일 잘하는 각 오지기 때문입니다. 이건 대박 중박 소박 시박이도 인정하는 각입니다. 입사한다면 회사 클라쓰 오지고 지리게 만들겠습니다. 그러니 저를 노인정하고 탈락시키는 건 에바참치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최근 화제가 된 '급식체'를 활용해 재미로 만든 콘텐츠입니다. 동의? 어 보감~>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ㅣ정시원 기자 wonypekoe@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