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쓰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는 고객만족팀 민원업무 보조를 위한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함에 있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 09. 3. 해 운 대 구 청 장 1. 채용인원 : 1명2. 자격요건 ?- 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에 주민등록을 둔 자 (남자의 경우 병력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민원업무 경험이 있는 자 우대3. 접수기간 : 2015. 09. 3.(목) ~ 2015. 09. 14.(월)4. 응시요령 ?- 접수장소 : 해운대구청 민원여권과(고객만족팀) ?- 접수방법 : 본인(신분증 지참)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시간 - 09:00~18:00 ?-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증빙서류5. 선발방법 ?- 제1차 : 서류심사 ?- 제2차 : 면접심사 (제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15. 09. 17.(목) - 개별통보6. 업무내용 ?- 민원 안내 및 도우미 업무 등7. 근무조건 ?- 근 무 처 : 해운대구청 민원여권과(고객만족팀) ?- 근무기간 : 2015. 10. 01. ~ 2015. 12. 31. (3개월, 직원 충원시 계약 해지, 예산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보 수 : 63,330원/일 ?- 근로시간 : 공무원 법정 근무시간 준용8. 기 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신청자의 책임으로 하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및 신원조회 시 결격사유가 있는 등 부적격 사유 발생시 합격을 취소하거나 채용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구청 고객만족팀(☎749-4261)으로 문의바랍니다.
업로드파일 추가/삭제 * 가능업로드수 2개
QUICKMENU
입학상담
051-746-8768
09:00~19:00
토,일,공휴일 휴무
블로그
카카오톡 1:1상담
인스타그램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자세히보기]